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열음 나이 몸매 인스타 애간장 더킹 엄마 성형 윤소희 서지훈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열음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열음 나이, 몸매, 인스타, 애간장, 더킹, 엄마, 성형, 윤소희, 서지훈 등 이열음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들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열음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열음은 2013년 8월에 JTBC '더 이상은 못참아'에서 박창수(김형일)의 딸 박은미 역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극중에서 아빠의 외도를 막고 가정을 지키려는 당찬 여고생을 연기하였습니다. 특히 눈물 연기가 많았던 역할이었던 만큼, 섬세한 감정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3년 10월에는 MBC 드라마 페스티벌 '소년, 소녀를 다시 만나다'에서 반듯한 외모, 새침한 성격의 반장 '조하경'역을 맡았습니다. 극중에서 '조하경'은 자신이 학급을 위해 봉사해온 노력과 솔선수범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반장을 연임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상대편에서 페어플레이를 하지 않아 이에 분노를 표출하였습니다. 평소에는 차분하지만, 화가나면 물불을 안가리는 성격이다보니 개그캐릭터는 아니지만 상황 자체가 코믹하게 캐릭터를 표현했습니다.

2014년 4월에는 KBS 드라마 스페셜 '중학생 A양'에서 반에서 1등을 놓치지 않는 오만하고 까탈진 우등생이지만, 내면에는 외로움이 많은 학생인 '조은서'역을 맡았습니다. 강북에서 대치동 중학교로 전학을 와서 자신의 자리를 밀어낸 남학생 '이해준'을 유혹하여 성적을 떨어뜨리려 하였습니다. 풋풋한 여중생인 것과는 사뭇 다르게 도발적인 말투와 행동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드라마 스페셜 방영 후 하루동안 포털사이트 인기검색어 1위 자리에 올랐고 기획사 홈페이지가 마비되었는데, 이열음이라는 신인 여배우를 시청자에게 각인시킨 작품입니다. 

배우인 어머니가 여자로서의 직업은 아나운서나 배우가 좋다고 하여서 어릴때부터 자연스럽게 배우로 꿈을 잡았다고 합니다. 데뷔 전에는 KBS 드라마 풀하우스에 출연한 송혜교를 보고 배우의 꿈을 꾸었고, 데뷔 후 지금의 롤모델은 국내배우는 김희애, 외국배우는 나탈리 포트만 이라고 합니다. 존경하는 남자배우는 설경구라고 합니다.

예명이 기획사의 이름과 같아서 혹시 기획사 대표 딸이 아닌가 오해를 받았다고 합니다. 기획사 대표가 해명을 하였느넫 회사를 대표하는 신인여배우에게 '열음'이라는 이름을 주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현정'에서 '이열음'으로 데뷔하게 된 것 입니다. 유명한 기획사는 아니지만 김성령이 소속되어있는 기획사 입니다. 

2014년에 고등학교 3학년이었고, 연기와 학업을 병행했습니다. 외국어 영역 1등급을 맞았지만 학업에 욕심이 많다보니 다른 영역도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합니다. 빠른 1996년생이지만 보통 1996년생 들이랑 같이 학교를 다닌 듯 합니다. 2016년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 입학하였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배우 윤소희와 에이핑크의 손나은의 닮은꼴로 평가하는 듯합니다. 오른쪽 눈가에 눈물점이 있는게 특징입니다.

이열음은 1996년 2월16일 생으로 올해 23살입니다. 165CM키에 45KG 의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O형입니다. 수영, 발레, 현대무용, 피아노 등이 취미라고 합니다. 현재 열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윤영주 또한 배우로 옥중화, 별들의 합창, 인수대비 등에 출연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