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태란 결혼 나이 남편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태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태란 결혼, 나이, 남편 등 배우 이태란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태란은 1975년 3월 25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 입니다. 170cm키에 50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한양대 연극영화과의 학력을 가지고 있으며 1997년 SBS 톱 탤런트대회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했습니다. 

이태란은 2014년 3월 동갑내기 벤처 사업가 신승환과 결혼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교제를 했다고 합니다.

이태란은 신승환과 결혼 당시 "승환씨가 성실하고 책임감이 강해 결혼을 결심하게 됐다. 지난 설에 양가 부모 상견례를 마쳤다"며 "주위 많은 분들을 초대하지 못해 이에 죄송스러운 점 너그럽게 이해 부탁드리며 행복하게 사는 모습으로 모든 분들과 중국팬분들에게 보답해 드리겠다"고 인터뷰 한바 있습니다.

이 이상 이태란의 남편에 대해서 정보가 밝혀진 바는 없습니다. 결혼 후 출산 소식도 없고 한동안 방송활동이 뜸하던 이태란은 2018년 드라마 스카이캐슬을 통해 3년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습니다.

이태란은 복귀를 하며 "3년동안 작품을 하고 싶었다. 배가 고픈 찰나에 대본을 받았다. 읽으면서 끌림이 있었다"고 인터뷰 한바 있습니다.

이어 "캐릭터 자체가 수수하고 소탈하고 털털한 느낌이 나와 비슷하기도 하고, 인간적인 이수임의 캐릭터가 마음에 들었다. 이 작품은 무조건 해야겠다 하는 강렬한 감이 왔다. 선택하기를 잘했고 너무나 행복하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드라마 스카이캐슬은 방송직후 연일 화제가 되며 많은 사람들에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방송에 복귀한 이태란 이번 작품이 끝나더라도 계속해서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