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주이 학폭 학교 안정민 가해자 오빠 피해자 셀기꾼 데뷔전 성형 페북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모모랜드의 주이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주이는 최근 학교폭력관련 소식에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주이 학폭, 학교, 안정민, 가해자, 오빠, 피해자, 셀기꾼, 데뷔전, 성형, 페북 등 주이와 관련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이의 본명은 이주원 입니다. 1999년생으로 올해나이 20살 입니다. 164cm 키에 48kg의 몸매를 소유하고 있으며 혈액형은 o형입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출신입니다. 현재 모모랜드에서 리드보컬, 리드댄서의 포지션을 맡고 있습니다.

흥이 매우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마어마해'무대에서 대놓고 막춤 독무를 맡았으며, 홍진영의 따르릉 무대나 어마어마해 무대에서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이타임은 만능춤이라고 불립니다. 다른가수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이후 무한도전에 출연하더니, 무한도전 출연 후 모모랜드 멤버들 중 단독으로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광과를 찍게 되었습니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광고를 찍은 덕에 공개된 지 며칠만에 묘한 중독성과 희한한 컨셉의 영상으로 트위치에서 새로운 밈으로 등극했습니다.

대한민국 트위치 밈 역사상 가장 빠르고 많은 합성 영상들이 생겼으나 많은 유저들이 예상대로 광고라는 한계, 익숙해지니 어그로가 덜 끌린다는 이유로 트위치에서의 인기는 금방 식었습니다. 만들어둔 수많은 영상들 덕분에 sns, 커뮤니티 등으로 퍼지고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도 인지도가 급격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인스티즈에 주이가 학교폭력 가해자라는 글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논란이 커지자 해당 유포자는 페북에 올라온 정보를 전한것 뿐이었다며 원글을 삭제했고, 소속사 측에서 "절대로 사실이 아닌 악성루머다"라면서 지속적으로 루머를 유포하면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나섰습니다.

사실 학교폭력 관련 이야기는 이미 데뷔 시절부터 나온 이야기였습니다. 동일인물인지는 불명이나 데뷔 떄부터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가하고 있었던 모양입니다. 현재 페이스북에서 계속 증인들의 발언과, 같은 학교 였다는 증거물로 학교 졸업앨범에 주이를 올리고 있습니다. 학폭설에 대한 반박글. 아직까지 학교폭력을 저질렀다는 확실한 증거는 나오지 않았기 떄문에 함부로 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