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2017 코엑스 베이비페어 개최 소식

by chickyu 2017. 10. 31.
반응형

2017년 11월 3일 (금) ~ 2017년 11월6일(월) 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베이비페어가 개최 됩니다. 겨울철엔 챙겨야할 육아용품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한번 챙겨보셔야 할 분들이 계실것 같이 이렇게 소개를 해드립니다. 11월이면 아직까진 찬바람이 많이 불지 않으니 더 늦기전에 한번 방문하셔서 미리 육아용품들을 장만 해놓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박람회 기간동안 일찍오면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임산부는 바스 기프트 박스를 주고, 육아맘은 랜덤박스를 준다고 합니다. 안타깝지만 임산부와 육아맘이 아니면 사은품은 받을수 없다고 합니다.

임산부와 육아맘을 위한 혜택인 핑크캠피엔이 있어서 베이비페어를 좀 다녀보신 분이라면 올해는 코엑스로 마무리 지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입장을 무료로 하시려면 온라인 사전등록은 필수로 해야합니다. 사전등록을하면 추첨으로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되니 잊지말로 코엑스베이비페어 홈페이지 (http://c-babyfair.com) 에서 사전등록부터 미리 해놓으시기 바랍니다.


11월에 다른 베이비페어도 많이 개최되지만 코엑스베이비페어는 참가 브랜드와 회사의 차원이 다른 베이비페어와 다르기 때문에 좋은 퀄리티의 제품들을 많이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올해 개최되는 코엑스베이비페어중에는 마지막 베이비페어이기 떄문에 시즌 오프 상품들을 파격특가에 만나볼수 있고, 2018 S/S육아용품도 빨리 만나볼 수 있는 빅찬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