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이동건전여친 티아라 지연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이동건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동건전여친, 티아라 지연 등 배우 이동건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이동건은 1998년 가수로 데뷔했으나 현재는 배우로 잘 알려져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대중에 이름을 알리게 된 계기는 2000년 MBC 성인 시트콤 <세친구>에 합류하면서 부터였고 여기서 얻은 멍청한 캐릭터의 이미지가 상당히 오래갔습니다.

배우 한지혜와 KBS2 드라마 <낭랑 18세>에서 커플로 출연한 인연으로 교제했고, 영화 <B형 남자친구>에도 주인공 커플로 나오면서 실제로 교제를 하였지만 이후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차예련, 걸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도 공개 연애를 했습니다. 특히 지연과는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연애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1년 반의 연애를 끝으로 2016년 말에 결별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 상대역인 조윤희와 전형적인 가족 드라마의 주인공 연인으로 나오더니, 드라마 종영 직후부터 열애중임이 알려졌습니다. 이후 혼인신고까지 완료, 식을 안 올렸지만 법적인 부부가 되었습니다. 게다가 2세까지 얻었다는 소식을 전해왔고, 2017년 12월 14일 득녀하였습니다.

이동건의 열애설에는 말이 좀 많았는데요 당시 전 여친의 이미지가 워낙 안 좋았기도 하고 가족 드라마로 높은 시청률을 올린 드라마에서 부부까지 된 사이라 잦은 열애 보도에도 드디어 어울리는 여자를 제대로 잘 만났다는 평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조윤희는 이제껏 공개연애 전적없이 깨끗한 이미지에 이동건이 본래 좋아하는 170cm 이상 여배우이며 2살이라는 나이차이를 고려할 때 현실적으로 결혼한 상대를 만난 거라 생각하기 때문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여담으로 이동건의 아버지는 꽤 규모있는 광고회사 사장이라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고급 오피스텔에서 독립했고, 아버지께서 이동건에게 용돈을 한번도 받지 않았다는 것을 보면 꽤나 잘 사는 집안으로 보여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