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패션

데상트 신민아 패딩 롱패딩 2017 FW

인사이트 씨큐 2017.11.06 19:00

2017 F/W 데상트 뮤즈 신민아와 함께하는 윈터 아우터 스타일을 하이컷에서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이미지를 지닌 신민아의 매력과 함께 소개되는 데상트 우먼스 17F/W룩을 보시면서 올 겨울을 한번 준비해보시죠

 


하이컷 메인에서 신민아 패딩으로 추운 겨울철 야외에서 다양한 활동이나 윈터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면서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의 코디룩을 원하는 분들께 잘 어울리는 데상트 패딩 우먼스 미드 슬림형 다운은 발수 기능이 우수하여 스키나 보드 등 외부에서 즐기는 윈터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며 탈착이 가능한 밴드형 허리 벨트로 슬림한 허리 라인을 만들어 여성스러운 멋을 느끼게 해줍니다.


 


우먼스 롱기장 다운베스트는 데상트 우먼스 스키에서 처음 선보이는 무릎까지 오는 길이감이 있는 롱기장의 다운베스트로 레깅스와 함께 코디룩을 하면 더욱더 슬림한 핏을 연출 할 수 있어 따뜻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완성 시킬 수 있습니다. 신축성이 좋은 기모 원단을 사용해 따뜻하고 부드러운 우먼스 기모형 10부 리프트 레깅스와 함께 연출하면 더욱 슬림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됩니다.

 


추운 겨울 따뜻하면서도 여성스럽게 코디룩 하고 싶으시다면 데쌍트 우먼스 롱기장 다운베스트와 함께 이너로 우먼지 반집넥 이너티셔츠와 슬림 스키부츠를 코디룩 하면 따뜻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이 완성 될 겁니다. 스키장이나 겨울여행 갈 때 데이트룩으로도 좋습니다.

 


하이컷에 나온 신만아 화보를 보면서 우먼스 니트 퍼프리밍 상의는 정말 예쁩니다. 스탠드 넥 형태에 동그란 형태감의 탈부착이 가능한 퍼트리밍은 가볍고 따뜻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고급스러운 미너멀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여기에 신만아 화보처럼 우먼스 니트 본딩 팬츠와 함께 매칭하면 핏도 슬림하게 예쁘고 여성여성한 룩이 완성됩니다.

 

요즘 최대 인기인 롱패딩! 데상트 롱패딩 중 2017FW 신상중 하나인 스위스 레플리카 모노크롬 롱다운 자켓은 최상의 방풍, 방수 기능을 가진 롱다운 자켓으로 스위스 레플리카 자수 포인트는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더해주며 윈터 라인 중 가장 헤비한 데쌍트 롱패딩으로 추운 겨울 야외 활동이나 동계스포츠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완벽한 보온성을 제공하는 롱패딩입니다.

 


베이직한 디자인과 심플한 컬러로 하나쯤 소장하고 있으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데상트 패딩으로 블랙&화이트 각각 다른 매력을 느끼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블랙 컬러의 미드롱 기장 다운과 함께 어떻게 연출 하느냐에 따라 캐주얼한 스타일, 시크한 스타일 상의와 신발의 변화만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게 매력적입니다.

 

무릎 아래 종아리까지 내려오는 롱패딩으로 숄 형태로 감싸지는 탈부착이 가능한 풍성한 퍼 실루엣이 함께하니 화이트와는 다른 반전 매력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걸크러시의 매력이 느껴지는 데상트 롱패딩 입니다.

 


데상트 롱패딩 구스 벤치 다운 자켓은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간편함이 특징으로 650필파워의 구스 다운을 사용해 가벼우면서도 최상의 보온성을 구현한다고하니 롱패딩 하나면 든든하게 올 겨울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롱코트를 눈여겨 보면 데상트 우먼스 스키 콜렉션 중 블랙진주처럼 신비롭고 여성미가 흠뻑 느껴지는 멋스러운 우먼즈 숏기장 블루종 다운을 볼 수 있습니다. 벨벳 소재로 볼륨감이 느껴지는 스타일로 레깅스나 핏이 예쁜 팬츠 등에 매치하면 세련된 룩이 완성될 것 같습니다. 신민아 화보 속에는 우먼스 반집업 기모 이너티셔츠, 슬림 스키 부츠와 코디룩을 했는데 일상용 하의와 코디룩에도 세련된 스타일 매칭이 될 만한 멋스러운 데상트 패딩으로 스키장에 입고 가면 스타일로 주목을 받을 겁니다.

 

윈터 테크에 오랜 역사를 지니고 있는 데상트 2017FW시즌에는 더욱더 강력한 기능과 세련되고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까지 함께하니 데상트 뮤즈 신민아와 함께한 하이컷 화보를 보면서 이번겨울에 롱패딩 하나 장만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