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서민정 남편 연봉 집안 직업 나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내의 맛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서민정 안상훈 부부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서민정 남편 연봉, 집안, 직업, 나이 등 서민정 남편 안상훈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서민정의 남편 안상훈은 미국에서 치과헬퍼라는 직업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미국에서 치과헬퍼란 치과의사를 말합니다. 한국에서는 치과의사는 많은 돈을 버는걸로 알려진 직업인데요.

미국에서도 치과의사는 2017년 최고의 직업으로 꼽힐정도로 돈을 잘 버는 직업중 하나 입니다. 미국에서 치과헬퍼로 근무할 경우 연 152,000달러 정도의 수익을 벌수 있다고 합니다.

이를 한화로 계산해볼 경우 1억7천만 원 수준으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정도면 상당히 상류층에 삶을 살수 있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최근 보도기사에 따르면 안상훈의 치과는 하루 200명이 방문할 정도로 성화를 이룬다고 하니 일반적인 치과헬퍼보다도 많은 수익을 벌 것으로 보입니다.

안상훈은 재미교포2세로 부모님은 미국으로 이민을 가신것으로 보입니다. 방송에 공개되는 집과 병원 등을 보아 안상훈의 집안은 상당한 재력가일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집안에 대해서 자세히 공개된 부분은 없기에 딱 확실한 답을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서민정은 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살이고 안상훈은 1978년 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입니다. 두 사람은 1살 차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