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스페이스 롱패딩 소지섭 강소라 롱패딩 추천 


날씨가 점점 더 추워지고 있습니다. 어제는 서울도 첫눈이 내리면서 하루 빨리 겨울준비를 서둘러 할것 같습니다. 저는 직장인이라 정장을 입고 다녀 보통 롱코드나 모직재질의 자켓을 입지만 이렇게 추운날씨에는 코트나 자켓으로 버티기가 힘든 상황들이 옵니다. 올 겨울을 버틸기위한 롱패딩 노스페이스 롱패딩은 어떨까라는 생각으로 노스페이스 롱패딩에 대한 정보는 알보도는 포스팅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집섭 롱패딩으로도 유명한 노스페이스 롱패딩, 노스페이스는 겨울에 정말 많이 보이는 패딩 브렌드중 하나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 소지섭 롱패딩 M'S EXPLORING COAT 익스플로링코트 입니다.


무릎 아래 기장의 롱기장 덕 다운 코트로 환경 친화적이며 믿을 수 있는 RDS다운을 사용한 남녀공용 상품입니다. 보온성유지를 위해 앞지퍼를 열지 않고도 추가적인 포켓 활용이 가능하도록 앞 플라켓 내부-앞지퍼 바깥 쫄대에 두번째 가슴포켓이 위치해 있습니다.

Responsible Down Standard 책임있는 다운기준, 채취에서부터 제품에 사용되기까지의 모든 유통과정을 추적하고 거위와 오리에 대한 강제급식, 도축 전 우모 재취 등 비윤리적인 동물 학대 행위를 하지않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노스페이스 롱패딩 소지섭 강소라 롱패딩 디테일


보온성유지

보온성 쥬리를 위해 앞지퍼를 열지 않고도 추가적인 포켓 활용이 가능하도록 앞플라켓 내부-앞지퍼 바깥 부분에 두번째 가슴 포켓이 위치해 있습니다. 가슴 부분 사선절개를 주어 시포티함을 높였습니다.


3M REFLECTIVE

인플라켓에는 노스페이스 슬로건 'NEVER STOP EXPLORING'이 3M REFLECTIVE 프린트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퀼팅 라인의 롱기장

밑단쪽으로 가면서 점진적으로 넓어지는 퀄팅 라인으로 롱기장 코트에 변화를 주었으며, 무릎 아래 기장의 제품입니다.


INNER CUFFS

소매 안쪽에 외부 한기를 효과적으로 차단 해주는 INNER CUFFS를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가벼운 무게감

1.3KG의 무게로 기장에 비해 가벼운 무게감을 가진 롱기장 덕다운 코드입니다.


하이브리드형 다운 충전

착용시 포근하게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후드 가장자리까지 노스페이스의 독자적 충전재인 V MOTION 이 충전되어 디자인 되었습니다.


노스페이스 롱패딩은 무릎 아래 기장의 롱기장 덕다운 코트로 환경 친화적이며 믿을 수 있는 RDS 다운을 사용하였습니다. 소포티한 가슴의 사선절개 및 밑단 쪽으로 가면서 점진적으로 넓어지는 퀼팅 라인으로 변화를 주었으며 경량한 착장감의 롱다운 코트입니다. 인플라켓에는 노스페이스의 슬러건 'NEVER STOP EXPLORING'이 프린트 되어 있습니다. 보온성 유지를 위해 앞지퍼를 열지 않고도 추가적인 포켓 활용이 가능하도록 앞플라켓 내부-앞지퍼 바깥 쫄대에 두번째 가슴 포켓이 위치해 있습니다. 후드 착용시, 포근하게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후드 브림 부분에는 노스페이스의 독자적 충전재인 V MOTION이 충전되어 디자인 되어있습니다.


사이즈 측정

필자는 30대 초반의 남성으로 제가 입을만한 롱패딩을 찾던중 가장 무난한게 노스페이스 롱패딩이라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명품 브랜드를 입으면 좋겠지만 가격대가 너무 비싸고.. 아이다스 롱패딩은 좀 아닌것 같고.. 30대가 입기 적절한 롱패딩 노스페이스 롱패딩 선택하시기전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