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태곤이 '개밥주는 남자 시즌2'에 출연해 비글 두마리를 입양해 키우는 모습이 방송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태곤은 본격적인 반려견 육아에 나서는 모습을 보여줬다. 최근 방영된 방송에서는 비글 남매를 위해 바느질에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기도했다.

이태곤은 최근 싸움이 부쩍 잦아진 반려견 쌤과 애리 남매를 보고 고민에 빠진다. 남매가 사이좋게 놀수 있는 방안을 고민하던 이태곤은 손수 '노즈워크 담요'를 만들기로한다.

이태곤은 "노즈워크 담요는 곳곳에 숨어있는 사료를 찾게해 스트레스 해소와 정신안정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목욕장갑과 양말을 이용해 만들 계획"이라고 말한다.

손수 한땀 한땀 바느질을 하던 이태곤은 "군 제대 후 진짜 오랜만에 바느질을 한다. 우리 애기들 때문에 아빠가 바느질도 하네"라고 혼잣말을 하며 쌤과 애리를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바라봐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태곤은 최근 도시어부, 정글의법칙 등 다양한 예능에서 활약하면 출연하는 예능마다 대박을 터트리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낚시에만 빠져있을것 같았던 이태곤이 반려견을 키우는 모습을 통해 이미지 변신을 하며 따뜻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태곤은 1977년 생으로 올해나이 41살이다. 데뷔초 촬영했던 '하늘이시여'에서 윤정희와 호흡을 맞춰 아직까지 윤정희가 이태곤의 연관검색어로 올라오고 있다. 배우 윤정희는 이미 다른 사람과 결혼을 했다.

이태곤의 차는 포르쉐 카이엔 입니다. 포르쉐는 원체 비싼 차이니 가격은 대충 1억 이상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태곤은 용천 동천동에 있는 래미안 이스트 팰리스 라는 곳입니다. 평수는 55평으로 시세는 9억정도 한다고 합니다. 이태곤의 출연료는 회당 700만원정도 한다고 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