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혼자산다에 출연했던 이필모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이번주 이필모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자신보다 집에서 사용하던 청소기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이필모가 집에서 사용했던 청소기입니다. 이필모 청소기 알아보기 지금부터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필모가 MBC 나혼자 산다를 통해 로봇처럼 움직이는 이필봇(이필모+로봇)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와 함께 이필모가 사용한 청소기에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급증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나혼자 산다 228회에서는 기상하자마자 일사분란하게 바삐 움직이는 이필모의 일상이 공개됐습니다.

이필모는 아침에 침대에서 일어나자마자 곧장 청소기를 들고 거실 청소에 돌입했습니다. 이후에도 화분에 물주기, 빨래개기 등 집안일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특히 이필모 청소기는 벽에 연결된 청소기를 사용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네티즌들은 "빌트인 청소기다. 비싼 아파트에 있다. 따로 먼지통이 있고 콘센트처럼 해서 쓴다. 콘센트처럼 생긴 곳 먼지통에 모아지면 그걸 버리는 거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이필모 청소기 예전 살던 집에 있었는데 편하고 좋았다. 빌트인 청소기 흡입력 좋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최근 시공되고 있는 아파트나 고급 빌라등에서는 빌트인 청소기가 설치되어 있기도 하다고 합니다. 이필모는 꽤나 고급 아파트에 거주하는 것으로 예상됩니다. 삼성, LG 등도 빌트인 시장에 진출하여 프리미엄 가전시장에서 경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필모는 1974년 6월26일 생으로 183CM키에 70KG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세화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의 학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데뷔작은 영화 쉬리 입니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빌트인 청소기가 방송에 나오면서 많은사람들이 빌트인 청소기를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빌트인 청소기.. 저도 많이 가지고 싶네요. 다들 열심히 돈을 버셔서 빌트인청소기 한대씩 마련하실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