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명서현 친정, 집안, 국적, 몸매

by chickyu 2017. 12. 9.
반응형

최근 동상이몽 시즌2 너는내운명에 출연중이 정대세와 그의 부인 명서현. 작년 일본 J리그 득정왕이자 MVP인 정대세가 방송에 출연하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에 함께 출연하는 명서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명서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대세는 한국 국적을 가진 아버지와 북한국적을 가진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제일교포3세로 한국 여권과 북한여권을 동시에 소유하고 있습니다. 2007년 에는 북한 축구대표 선수로 활약하면 우리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정대세는 J리그 득점왕과 MVP출신이며 부인 명서현은 뛰어난 미모의 승무원 출신 입니다. 정대세 명서현 부부는 2013년에 결혼하여 1남1녀를 두고 있습니다.

면서현 정대세 부부는 개그만 남희석의 소개로 만나 한국과 일본 시즈오카를 넘나들며 생활하는 모습들을 방송에서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대세는 녹화를 하면서 자신의 관찰카메라를 지켜보며 긴장하는 모습들을 보여주는 등 재밌는 매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명서현의 나이는 1983년생 35살, 정대세의 나이는 1984년생 34살로 명서현이 정대세보다 1살 연상입니다. 명서현의 국적은 대한민국으로 우리나라 사람입니다. 스튜디오 출신으로 아름다음 외모와 몸매를 자랑하는 명서현 정대세와의 아름다운 결혼생활을 잘 이어가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