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오승아 성형전 나이 레인보우 화보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8.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수에서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오승아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오승아 성형전, 나이, 레인보우, 화보 등 오승아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오승아는 1988년 9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1살 입니다. 168cm 키에 47kg의 몸매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2009년 그룹 레인보우로 데뷔하였으며 그룹에서 리드보컬 포지션을 맡았습니다.

카라의 구하라, 강지영과 오디션 동기입니다. 초등학생 시절 kbs어린이 합창단을 한 경력이 있으며 고3 시절엔 입시 준비시기에 학원을 다니면서 뮤지컬 공연을 했다고 합니다. 기획사에선 카라에 들어가라고 했으나 레인보우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활동을 시작한건 <그 여자의 바다>에서 주인공으로 발탁되면서 부터입니다. 다소 부족한 연기력을 보여주면서 배우로 가능성을 인정받지 못했으나 이후 2018년 3월에 사극 <대군-사랑을 그리다>에 효빈 김씨로 출연했습니다.

이후 2018년 6월 MBC일일드라마 <비밀과 거짓말>을 통해 처음으로 악열을 맡게 됐습니다. 연기력 논란 때문인지 악역을 맡게 된 것에 대해 강한 부담감을 느껴서 고나은에게 자문을 구했다고 합니다.

오승아는 데뷔 이후 성형을 했다는 루머가 계속 돌았는데요.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오승아의 학창시절 사진이 올라오면서 모든 성형설을 일축했습니다.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지금과 별반 다른게 없습니다.

오승아는 레인보우 멤버 중에서도 몸매가 가장 좋기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오승아는 이런저런 브랜드의 모델을 많이 맡았고 이에 화보들도 많이 찍었습니다.

배우의 길로 접어들면서 많은 고생을 하고 있는 오승아. 앞으로 배우로써 성공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