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경제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 법 알아보기

by chickyu 2017. 1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동영상을 보다보면 다운을 받아놓고 싶으실 경우가 있을겁니다. 매번 유튜브채널을 찾아다닐수는 없는 일이기 때문이죠.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가장 쉽게 하실 수 있는 방법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래의 내용을 잘보고 따라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튜브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악성코드가 설치되거나 랜섬웨어가 걸리는 등 악의적인 일이 생겨나면서 보다 안전한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다가 알게된 방법을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네이버 자료실에서 다운을 받을 수 있어 검증된 프로그램으로 안전하기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1그램플레이어를 검색하여 다운받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설치과정은 너무나도 간단하니 복잡한 설명은 생략하겠습니다.

광고없는 유튜브 다운로드는 물론, 영화를 보는 플레이어로도 손색없이 좋은 프로그램 입니다. 네이버 동양상 부문 3위를 차지하고 있는 프로그램이죠. 1그램 플레이어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으로 요즘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광고없는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1. 왼쪽 하단 1번 부분의 아이콘을 클릭 > 팝업창이 뜹니다.

2. 카테고리 하단에 youtube클릭

3. 유튜브 검색 화면이 나오고, 원하시는 영상을 검색

4. 검색하신 후 검색리스트에서 원하시는 영상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립니다.

5. 그러면 두개의 아이콘이 나오고, 비디오 모양의 아이콘을 누르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유튜브 영상 잘 다운 받으시실 바랍니다. 단, 저작권이 있는 영상과 음원은 개인 소장만 하시고 공유는 절대 하시면 안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