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조재범 최민정 결혼 아내 부인 나이 프로필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폭행사건으로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조재범 코치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조재범 최민정, 결혼, 아내, 부인, 프로필 등 조재범 코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쇼트트랙 국가대표 심석희 선수가 조재범 코치에게 2014년부터 지속적으로 강제추행 및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한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2019년 1월 8일 심석희 선수가 고등학교 2학년이었던 2014년부터 조재범 코치에게 지속적으로 폭행, 강제추행, 강간을 당했다고 주장했는데요. 특히 "여러 차례의 강간"이 포함되어 있었다고 주장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당시 심석희는 법적으로 미성년에 해당하며, 미성년자에 대한 강간은 아동천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류 제7조 제1조항에 따라 법정형이 무기징역 또는 5년 이상의 징역이므로, 이 주장이 사실일 경우 조재범코치의 중형선고는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조재범 코치는 1981년 6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9살 입니다. 현재까지 결혼유무나 개인적인 추가 프로필에 대해서는 공개된바가 없습니다.

현재 구속되어있는 조재범 코치에 대한 접견조사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내일부터는 최민정 선수 등 여자 쇼트트랙 선수들을 참고인 자격으로 부를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편 심석희가 주장하는 조재범이 특정선수를 밀어줬다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그 선수가 최민정 선수라는 이야기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돌고있습니다.

조재범 코치는 국감장에 보낸 옥중 서신에서 "(연세대학교를 택한)최민정의 평창동계올림픽 준비 기간 실력과 성적이 너무 좋았다"라며 "전명규 전 대한빙상경기연맹 부회장은(자신이 교수로 재직중인)한국체육대학교가 더 잘나가야 하니까(해당 학교 최고 스타)심석희의 호성적을 위해 지도자인 저를 대회 때마다 압박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수원지방법원에 제출한 탄원서를 통해 심석희는 "조재범 코치는 (내가 아닌) 특정선수를 지지한 것 같다"라며 "국제빙상연맹(isu) 2017-18시즌 쇼트트랙 월그컵 시리즈 기간 갑작스럽게 내 장비를 교체하거나 실전에 앞서 폭력을 행사하는 등 성적을 내지 못하도록 방해했다"라고 밝혔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