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2017코엑스베이비페어 방문후기

by chickyu 2017. 11. 5.
반응형

2017년 11월3일 금요일부터 6일 월요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코엑스 베이비페어가 열렸습니다. 아기를 키우는 아빠, 엄마분들은 올해의 코엑스 마지막 베이비페어를 보시기 위해 많은 분들이 코엑스 베이비페어 현장을 찾으셨습니다.

코엑스 베이비페어의 기간은 총 4일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역시 올해의 마지막 코엑스 베이비페어여서 인가요? 줄이 끝도 없이 늘어져 있습니다.

버스나 지하철을 이용해서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삼성역에서 전시홀 이라고 써있는 이정표를 따라 쭉 올라오시면 코엑스 베이비페어 전시장에 오실 수 있습니다. 입구 앞에는 핑크택배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구매한 물품을 택배로 집까지 발송할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중이네요 역시 코엑스 베이비페어 답습니다.

 

코엑스 베이비페어는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입장을 하는데 시간이 많이 소요 될 수 있으니 꼭 사전등록을 진행하시고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안그러면 입장을 하는데만 많은 시간을 소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코엑스베이비페어 현장사진입니다. 정말 많은 참관객들이 올해의 마지막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보러 오셨네요. 현장이 많이 복잡하니 오시기전에 사전등록과, 부스배치도를 미리 확인하여 방문하고 싶은 업체를 미리미리 찍어놓는 센스가 필요할 듯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