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보검패딩 아이더패딩 아이더 타이탄 롱패딩으로 겨울준비하기

 

안녕하세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두꺼운 아우터들을 하나씩 꺼내고 있습니다. 벌써 이제 날씨가 ,가을이 사라지고 여름과 겨울만 오는  것처럼 10 중순 날씨가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겨울패션준비에 핫한 아이템 아이더타이탄 롱패딩 일명 박보검패딩으로 불리는 롱패딩부터 다양한 아이더의 롱패딩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7FW 시즌에 아이더가 야침차게 준비한 제품 하나를 고르자면 아이더 롱패딩이 아닐까 싶습니다. 작년 아이더에서 다양한 롱패딩이 나오지 않아 아쉬웠던 분들을 위해 이번엔 마운티, 모멘텀, 이스케이프 여러 라인으로 롱패딩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이더에서는 어떤 롱패딩이 나왔는지 궁긍해하는 분들을 위해 17FW아이더 롱패딩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박보검패딩으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롤 롱패딩을 먼저 소개하겠습니다. 프렌치덕을 사용한 남녀공용 롱패딩으로 색상은 카키, 네이비, 화이트, 블랙 4가지로 출시되었습니다.

 

보통 롱패딩 구매하실 블랙 색상을 많이 선택해서 입으시는데 박보검씨가 입은 롱패딩을 보니 이번 겨울엔 화이트 롱패딩에 도전해보고 싶어질 정도로 예쁘게 디자인이 나온 제품입니다.

 

메멘텀 라인 운동복 라인의 주력 롱다운 벤치코트 자켓으로 발열 안감과 축열 안감을 사용해서 보온성을 극대화 해주는 스테롤, 등판엔 야간 활동을 안전하게 하는 돕기 위해 재귀반사 기능을 하는 아이더 로고를 새겨주었습니다. 그리고 롱패딩 상단엔 자석 디테일을 주어 패딩을 쉽게 여밀수 있게 해주고 밑단 사이드엔 트임 디데일을 넣어 활동성을 쉽게 해준다고 합니다.

 

두번째

아이더 롱패딩 추천 타이탄 남녀공용 다운 자켓

 

두번째 소개해드릴 아이더 롱패딩은 타이탄 롱패딩입니다. 타이탄은 이스케이프 라인 제품으로 블랙, 화이트, 네이비 3가지 색상이 출시 되었습니다. 화보에선 블랙색상의 롱패딩을 착용하였습니다.

 

타이탄 롱패딩은 스테롤과 다르게 후드 일체형으로 제작된 패딩입니다. 16 타이탄 업그레이드 버전 제품으로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제품으로 라쿤 탈부착이 가능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있습니다.

 

확실히 패딩에 퍼로 디테일르 줘서 스테롤과는 조금 다른 롱패딩의 느낌이 듭니다. 허리부분을 끈으로 조절할 있어 날씬한 패딩 핏으로 연출도 가능합니다. 또한 타이탄 롱패딩 등판엔 알루미늄 발열 안감을 적용하고, 스테롤처럼 프렌치 덕을 사용해 보온력을 높였다고 합니다.

 

오늘 FW 화보로 만나본 아이더롱패딩 2가지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추워지는 겨울 아이더롱패딩으로 따뜻하게 준비를 해보는건 어떨까요?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