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할 내용은 하정우 이부진에 관한 내용입니다. 하정우와 이부진 참 어울리지 않는다 생각이 드는 이름인네요. 왜 이 두사람의 관계에 대해 사람들이 궁금증을 가지고 있는지 사실어 어떤것인지 확인 할 수 있도록 포스팅을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한번 알아보시겠습니다.

최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밀착토크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스타들의 반전 직업에 대한 얘기를 나누다 하정우가 삼성가 이부진과 친분이 있다는 얘기가 나왔습니다. 이날 스테파니는 "이부진이 그림에 관심이 많아 하정우와 굉장히 가까운 사이라고 풍문으로 들었다"고 질문했습니다.

그러자 패널석의 한 기자는 "그건 풍문이다. 나도 그 풍문을 들었다. 경제팀 기자를 통해 간접적으로 들었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그런데 이부진은 하정우를 본 적도 없다고 했다. 그리고 또 기본적으로 그림 자체에 관심이 없다. '본 적도 없는데 어떻게 그런 소문이 났는지 나도 의아하다' 측근한테 얘기했다고 하더라. 그런 걸로 봐서 아마 이거는 그야말로 풍문인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송인 이준석은 "원래 풍문은 그럴 듯한 논리 관계만 있으면 퍼져나간다. 삼성그룹이 우리나라 미술에 많은 영향을 미치니까 하정우도 그럴만하다 해서 퍼뜨리는 건데 제 생각에 리움미술관은 최고의 수준으로 인식하는데 하정우가 그 단계에 이른다고 보긴 어렵다"고 전했습니다.

하정우는 1978년 3월11일 생으로 올해 나이 41살 입니다.184cm키에 75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혈액형은 A형입니다. 중견배우 김용건의 장남 아벚의 후광으로 떴다는 소리를 듣기 싫어서 하정우라는 예명을 써서 활동했다고 합니다. 하정우라는 예명은 원래 배우 김성수가 가수인 쿨의 김성수와 동명이인인것 때문에 쓰려고 준비하다가 예명을 안쓰게 되어 얻게 된것이라고 합니다.

모델 구재이와 공개연애 후 결별하였었습니다. 열애 당시에는 구은애라는 이름을 써서 하정우의 여자 구은애라는 식의 기사가 많았습니다. 마술사 최현우, 탤련트 주상욱과는 서울고등학교 동창이라고 합니다. 최근에 개봉하고있는 '신과함께''1987' 두 영화에 모두 출연하고 있습니다.

연기 공부가 안풀리 떄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아무 생각없이 사온 스케치북에 끄적거리던게 포텐이 폭발. 처음에는 유명인이 그림을 발표한 점에 대해 유명세로 뭣도 아닌게 그림 그리는 척한다는 부정적인 시각도 있었으나 곧 그림으로도 어느정도 인정받게되었습니다. 이러면서 이부진과의 관계에 대한 의문이 생긴것 아닌가 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