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25.
반응형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나운서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의 근황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과거 김성주는 아들 김민국과 함께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아빠 어디가'가 2013년에 방송될 시점에 벌써 6년이라는 시간이 흘렀습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당시 아이들 중 가장 큰형으로 나왔던 김민국은 당시 10살이었는데요. 6년이 지난 시점에서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은 어떻게 성장했을지 정말 궁금합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최근 방송된 골목식당에서 김성주는 조보아와 함께 컵밥집을 찾았는데요. 컵밥집에 있던 손님들이 대학생이 아닌 중학교3학년이라고 밝히자 김성주는 자신의 아들 민국이도 올해 중3 16살이다 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습니다.

김민국은 방송에 출연하고 있지는 않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해 간간히 사진을 올리곤 하는데요. 최근 인스타그램 활동을 활발히 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ㅅ브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사진을 보면 아시듯 김민국은 과거 삐지고 잘 울던 모습이 아닌 어느듯 청소년의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중3이라는 나이에 맞게 약간의 허세도 가지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사진속 김민국은 점점 아버지와 닮아가는 얼굴을 보여줘 유전자의 힘이 정말 대단하다는걸 증명하고 있는데요. 아쉽게 키가 많이 자라지 않은것 같습니다. 케이윈과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키가 작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김성주 아들 김민국 근황

오랜만에 만나본 김성주의 아들 김민국. 민국이를 보니 둘째 아들 민율이는 얼마나 성장했을까 궁금증을 가져오네요. 다음에는 민율이 소식도 한번 알아봐 포스팅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