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이슈

성폭행BJ 흉기 누구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2. 21.
반응형

성폭행BJ 흉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터넷방송 BJ에게 성폭행을 당한 여성이 경찰에 신고했다 함께 입건된 사건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성폭행BJ흉기, 누구? 등 이번 사건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성폭행BJ 흉기

함께 술을 마신 여성을 성폭행한 인터넷방송BJ와 성폭행 당한 사실을 알고 이 BJ에게 흉기를 휘두른 여성이 함께 경찰에 입건됐습니다.

성폭행BJ 흉기

광주 서부경찰서는 강간 혐의로 BJ A씨(36)를 입건했습니다. 또 A씨에게 흉기를 휘두른 혐의로 A씨에게 성폭행을 당한 여성 B씨를 잡아 조사 중이라고 알렸습니다.

성폭행BJ 흉기

A씨는 지난 14일 오전 8시50분쯤 광주 서구에 있는 자신의 원룸에서 술에 취해 잠들어있는 B씨를 성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으며, B씨는 A씨가 자신을 성폭행한 사실을 알고 A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상처를 입힌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A씨는 자신의 방송 시청자인 B씨를 집으로 불러들여 범행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잠결에 이상한 점을 느낀 B씨는 거세게 반항하다 A씨와 다툼을 벌이다 주방에 있던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A씨는 복부 및 목뒤 등에 경미한 상처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성폭행BJ 흉기

A씨는 자신이 운영하는 인터넷 개인방송 시청자인 B씨를 자신의 집으로 불러들여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성폭행BJ 흉기

BJ들의 성폭행 사건은 이번이 처음이 아닌데요. 2018년에는 41살 BJ가 방송 진행 중 성폭행을 시도한 사건이 있기도 했습니다. 이때는 방송을 보던 시청자에 의해 경찰에 신고가 들어가 체포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성폭행BJ 흉기

온라인 방송을 한다고해서 그 사람에 대한 검증이 되어있지 않는 상황에 BJ의 집에 방문을하거나 따로 만남을 가지는 등의 행동에 유의해야할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