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화이글스

정은원 연봉 인스타 응원가 궁금증 알아보기

by chickyu 2019. 5. 2.
반응형

정은원 연봉 인스타 응원가

정은원 연봉 인스타 응원가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화이글스의 유망주 정은원 선수에 대해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최근 부진하고 있는 팀을 승리로 이끄는 주역은 바로 정은원 선수가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오늘 알아볼 내용은 정은원 연봉, 인스타, 응원가 등 정은원 선수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정은원 연봉 인스타 응원가

정은원 선수는 2000년 1월 17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20살입니다. 상인천초-상인천중-인천고를 거쳐 2018년 2차 3라운드에서 한화이글스에 지명되며 입단하게 되었습니다.

정은원 연봉 인스타 응원가

2019년 기준 연봉은 5500만원으로 전년대비 104%인상되는 결과를 보여줬습니다. 연봉이 올라서인지 정은원은 작년과는 비교되지 않는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며 팀에서 제대로된 역할을 해내고 있습니다.

2018시즌에도 많은 경기에 나왔지만 제대로된 응원가가 없던 정은원. 현재는 자작곡응원가와 디노, 펀치-요괴가 나타났다! 등의 응원가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정은원 연봉 인스타 응원가

고교생 유격수 중 가장 안정적인 수비를 한다는 평가를 받던 정은원은 컨택능력과 주루까지 준수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며 시즌초반이지만 벌써부터 국가대표2루수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놀라운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은원 연봉 인스타 응원가

2000년생이지만 빠른생일이라 같은팀 2000년생인 변우혁, 노시환은 정은원을 형으로 호칭하고 있다고 합니다. 실력도있고 입단자체도 빠르기 때문에 그렇게 서열이 정리된것 같습니다.

정은원 연봉 인스타 응원가

올시즌 아직 초반이지만 한화타석의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정은원 앞으로 오랫동안 한화에 머물며 한화의 상징적인 선수로 성장하길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