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한 곳

2017 K핸드메이드페어 서울패션 액세러리 전시회 후기

by chickyu 2017. 11. 5.
반응형

2017 K 핸드메이드페어 서울패션 액세서리 전시회가 11월2일 목요일 부터 11월5일 일요일까지 코엑스B홀 에서 개최되어 다녀왔습니다. K 핸드메이드페어 서울패션 액세서리 전시회는 옆에서 개최된 코엑스 베이비페어에 비해 조금은? 한산한 모습입니다.

K핸드메이드페어는 약 500개사 500여부스의 기업들이 참가해 많은 볼거를 제공하고있습니다. 이제 핸드메이드는 더 이상 전문가들만의 영역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주부, 직장인, 양복을 입은 아저씨들까지 다양한 참관객들이 있었습니다.

이번 K핸드메이드 페어에서는 행사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는데요, 사전등록자와 온라인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매일 20명에게 행사장 내 카페에서 사용할 수 있는 '커피 쿠폰'과 '수제비누'를 증정하고 개인 SNS에 해시테그 'K핸드메이드페어'를 작성하여 후기를 올리면 20명을 추첨하여 파리바데뜨 기프티콘을 선물로 나눠주고 있었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여를 한번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다양한 핸드메이드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K핸드메이드페어 서울패션 액세서리 전시회는 11월5일 일요일까지 코엑스 B홀에서 진행된다고하니 아기자기한 소품들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