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감스트 진짜사나이 출연? 궁금증 알아보기 #감스트 #진짜사나이

by chickyu 2018.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감스트의 진짜사나이 출연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감스트 진짜사나이 출연?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MBC에서 <진짜사나이300>의 제작발표회가 9월 18일 오후 3시에 있었습니다.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군대에 입대해 실제 군인처럼 몇일간 생활하는 과정을 보여주는 프로그램인데요. 시즌2까진 진행이 됐지만 시청률 저하 등의 이유로 방송이 종료되었던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오랜만에 <진짜사나이300>이란 이름으로 등장 영화<300>처럼 몸짱 연예인들이 다수 출연할 예정인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출연진은 남자 <강지환, 안현수, 매튜 다우마, 김호영, 홍석> 여자 <오윤아, 김재화, 신지, 이유비, 리사>로 확정이 되었는데요.

뜬금없이 감스트와 진짜사나이가 연관검색어로 등장합니다. 감스트는 몸짱도 아니고 BJ일뿐 유명 연예인을 아닌데.. 아무튼 출연진 목록에도 없던 감스트. 왜 감스트가 진짜사나이와 연관검색어가 됐는지 확인을 해본결과.

감스트는 허일후 아나운서와 함께 이번 방송의 사회를 맡는다고 합니다. 감스트는 축구관련 방송을 하는 전문 BJ로 그 분야에서 감스트의 인지도는 단연 최고 입니다. 이번에 진짜사나이에서 사회를 맡긴건 좋은 판단이 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감스트는 아프리카 TV와 CJ, MBC에 소속된 인터넷 방송인 입니다. 주 플랫폼은 유튜브와 아프리카TV이며 최근에는 간간히 TV에도 얼굴을 비추고 있습니다. 2018 러시아월드컵 중계방송으로 동시 최고 시청자 약 18만 명을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감스트가 진짜사나이 해설은 어떤 식으로 진행할지 상당히 기대가 되는데요. 감스트가 이런식으로 방송에서도 자리를 잡게 된다면 조만간 많은 BJ들이 방송으로 넘어올 기회를 엿보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진짜사나이300은 2018년 9월 21일 오후 9:55에 방송이 될 예정입니다. 출연진들도 쟁쟁하지만 감스트의 해설도 한번 들어보시면 방송을 보는 재미가 좀 더 해질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