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이슈

송하윤 주지훈 키 나이 결혼 궁금증 알아보기 #송하윤 #키 #나이

by chickyu 2018. 9.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우 송하윤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팅을 진행하려고 합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송하윤 주지훈, 키, 나이, 결혼 등 배우 송하윤에 관한 궁금증 입니다.

송하윤의 본명은 김미선 입니다. 1986년 12월 2일 생으로 올해 나이는 33살 입니다. 156cm키에 46kg의 몸무게를 가지고 있으며 혈액형은 A형입니다. 2003년 드라마 <상두야 학교가자>를 통해서 데뷔하였으며 현재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데뷔부터 2011년까지 '김별'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하였으나 SBS 수목드라마 <유령>에 출연을 시작으로 개명해 지금의 이름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어린아이 같아 보이기 싫어서라고 개명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2015년 드라마 <내 딸 금사월>에서 사고로 지능이 퇴행된 주오월 역할을 맡게 되었는데 개성있는 연기력으로 캐릭터를 잘 소화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인지도를 쌓고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송하윤은 주지훈과의 스캔들이 있었는데, 이는 사실확인이 되는 자료가 전혀없습니다. 실제로 두 사람은 연기자로 데뷔하기 전부터 친한사이였다고 합니다. 친한 사이이기에 같이 식사도 하고 밖에서 만나기도 했지만 연애는 아니라는 것입니다.

송하윤은 2003년 데뷔해 오랜 무명시절을 보냈습니다. 올해 데뷔 15년차 어느덧 경력이 엄청 있는 배우인 셈입니다. 송하윤은 보통 일이 없을때는 그림, 운동, 산책을 즐긴다고 합니다. 

2017년 종영한 <쌈, 마이웨이>에서 백설희 역을 맡아 이제 어느정도 인지도를 많이 올린 송하윤은 이제 안정적인 소속사 JYP를 통해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앞으로 배우 송하윤으로 더 많은 작품을 통해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